한국토요타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가족 오토캠핑’ 의 신청을 받는다.
토요타브랜드는 7월 15일 ~ 31일 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과 토요타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오토캠핑 프로그램인 ‘2015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의 신청접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15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은 8월 21일 ~ 23일의 2박3일간 양평관광농원(경기 양평군 옥천면 – 서울/경기권 고객), 반디 랜드(전북 무주군 설천면 – 충청/전라권 고객), 별 헤는 밤(경남 산청군 신안면 – 경상권 고객)의 3개 지역 오토 캠핑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청대상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토요타 모델을 구매, 현재 운행중인 고객이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80 가족을 선정하며, 프로그램 참가비 전액을 토요타가 지원한다. 토요타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고, 지구환경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도록 천문대에서 별을 관찰하는 ‘별빛 천문대’, 야외에서 음악∙영화를 감상하는 ‘별빛 버스킹’과 ‘별빛 시네마’, ‘토요타 스마트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과 ‘순간 포착 폴라로이드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토요타 관계자는 “2010년 시작된 토요타의 가족 오토캠핑 프로그램이 이번 ‘2015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으로 6년째를 맞았다”며, “특히 ‘가족의 소중함’,’내 가족의 안전’ 등 토요타 브랜드가 중시하는 ‘가족’의 가치를 대표하는 명물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