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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수원전시장과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 공식 딜러인 한독 모터스가 수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BMW 신차 및 프리미엄 셀렉션(이하 BPS) 인증중고차 전시장과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통합 구성됐다. BMW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기존 면적보다 약 9배 늘어난 연면적 18,259㎡ (약 5,523평)에 지상 4층과 지하 2층 규모로 1층과 2층은 신차 전시장, 3층 인증 중고차 전시장, 4층은 사무실로 이뤄져 있다. 총 12대를 전시하고 250대를 주차할 수 있다. 별도 차량 출고 공간인 ‘프리미엄 핸드오버존’도 갖추고 있다.

BMW 수원 서비스센터는 기존 19개였던 워크베이를 국내 수입차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인 총 85개로 늘려 1일 약 20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지하 1층은 상담 및 고객대기실, 일반 정비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2층은 판금 및 도장시설로 이뤄져 있다. 특히 차량 입고 시 어드바이저가 고객과 함께 차량을 살펴보며 집중 상담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액티브 RAC(Active Reception at the car) 공간을 설치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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