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더 넥스트 스파크’ 탄생, 인터넷 생중계

쉐보레가 글로벌 경차, ‘더 넥스트 스파크’ 미디어 쇼케이스를 인터넷으로 생중계 한다.

오는 7월 1일 오전 11시 45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더 넥스트 스파크 미디어 쇼케이스 생중계는 한국지엠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및 다음 TV팟(http://tvpot.daum.net/pot/thenextspark)을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을 비롯, 주요 회사 임원들이 더 넥스트 스파크의 특장점 등을 소개할 예정.

특히, 이번 생중계는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과 아프리카 TV 인기 BJ ‘대도서관’이 미디어 쇼케이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라이브 시승중계를 통해 한층 진보된 기술로 무장한 글로벌 경차 더 넥스트 스파크의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그 동안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 모터쇼와 신차발표회를 실시간 중계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신차 소식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왔다. 지난 4월 서울모터쇼 생중계는 30만여 명이 시청했으며, 재방송을 포함하면 열흘간 90만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확인했다.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는 경차를 뛰어넘는 최첨단 안전 사양과 편의 장비를 비롯, 향상된 주행 퍼포먼스와 정제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향후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될 쉐보레 브랜드의 글로벌 신모델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