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로드투어 및 서킷체험을 즐긴다.

국, 내외에서 드라이빙 스쿨과 자동차 관련 이벤트 회사인 허즈 코리아(대표 구준학)가 해외 서킷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허즈는 지난 1월, 두바이 오토드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행사에 이어 전세계 자동차 마니아들의 성지인 뉘르부르크링에서 로드투어 및 서킷 트랙데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뉘르부르크링 어메이징 익스피리언스”로 이름 붙인 이번 행사는 단순히 뉘르부르크링 서킷체험에 그치지않고, BMW E92 M3, 포르쉐 카이엔 S, 991 GT3 PDK, 닛산 GT-R, 멕라렌 MP4-12C,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S와 함께 노르트슐라이페 및 에이펠 주변의 역사적인 배경을 갖고 있는 다이내믹한 코스를 주행하게 된다. 이는 다음날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의 안전하고 빠른 트랙주행을 위한 연습주행으로서 각 코스별 레코드라인과 주행방법에 대해서 인스트럭터가 설명하게 된다.

다음날 본격적인 뉘르부르크링 서킷 트랙데이 프로그램에서는 서킷주행에 최적의 밸런스를 자랑하는 닛산 GT-R을 비롯하여 포르쉐 케이맨 GT4, 케이맨 S, 로터스 엑시지SV6, BMW E92 M3 V8 차량으로 3명의 인스트럭터가 조수석에 동승하여 운전테크닉을 맨투맨으로 교육하게 된다.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 맨투맨 드라이빙스쿨을 경험하는 기회다. 이어서 닛산 GT-R Hot Taxi Lap으로 마무리된다.

투어 부분은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슈투트가르트의 벤츠박물관을 비롯하여 하이델베르그, 라인강과 모젤강의 합류점에 위치한 코블렌츠를 케이블카로 둘러보게 된다.

이번 해외서킷 챌린징 투어 시즌2 “뉘르부르크링 어메이징 익스피리언스” 체험행사는 뉘르부르크링에서의 2일간의 수퍼카 로드투어와 서킷체험, 2일간의 투어를 포함한 총 4일간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해외서킷 챌린징 투어 시즌 2 “뉘르부르크링 어메이징 익스피리언스” 참가비용은 1인 900만원으로 동반인은 1인 645만원(수퍼카 로드투어 및 부가세포함)이다. 7월31일까지 선착순 10명 마감이다.

5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