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입맛 따라 고르는 벤츠의 마이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일 수원 서비스센터에서 ‘My Service’를 미디어에 소개했다.

이 자리에는 피에르-엠마누엘 샤티에 다임러 AG 해외 애프터 세일즈 총괄이 방한해, ‘My Service’의 개발 배경과 메르세데스-벤츠가 제안하는 새로운 서비스 패러다임에 대하여 설명했다.  ‘My Service’는 고객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코노믹 옵션, 라운지 옵션, 스피드 옵션, 픽업&딜리버리 옵션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코노믹 옵션은 부지런하고, 알뜰한 고객들을 위한 이코노믹 옵션은 사전 예약 후, 평일 오후 2 – 4시 방문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정기점검 서비스 A, 정기점검 서비스 B, 소모품 교체에 적용).

라운지 옵션은 여성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라운지 옵션은 안마의자가 구비된 프라이빗 TV룸과 PC룸을 갖춘 공간에서, 다양한 음료와 스낵이 구비된 Bar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사전에 예약하면, 무료 세차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옵션이다.

스피드 옵션은 시간이 가장 중요한 고객들이 선호하는 스피드 옵션은 서비스 예약하면, 스피드 옵션 A는 60분, 스피드 옵션 B는 90분 안에 차량 입고부터 출고까지 완료해주는 서비스이다.

픽업&딜리버리 옵션은 픽업&딜리버리 옵션은 고객 전용 픽업트럭을 이용해(수원 지역은 편도 3만원/왕복 6만원, 그 외 경기지역은 편도 5만원/왕복 10만원)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서비스 및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My Service’ Media Experience Day 행사는 피에르-엠마누엘 샤티에 다임러 AG 해외 애프터 세일즈 총괄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서비스 & 파트 조규상 부사장 및 조 부사장의 후임으로 선임된 서비스 & 파트 김지섭 상무의 대담 형식으로 구성된 다이얼로그 세션으로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는 ‘My Service’의 도입 목적, 개발 배경, 4가지 옵션의 구체적인 내용과 서비스 철학이 소개되어, ‘My Service’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들을 수 있었다. 이후, 참가자들은 직접 고객 상담동과 정비동을 둘러보며, ‘My Service’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도 체험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