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도심에서 즐기는 짜릿한 랜드로버 체험

랜드로버코리아가 전국 주요 7개 도시를 순회하며 랜드로버를 경험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는 ‘2015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를 내달 4일부터 27일까지 전국 주요 7개 도시를 순회하며 개최한다.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 오프로드 주행에서 만날 수 있는 주행 환경을 인공 구조물을 통해 완벽하게 체험하는 고객 시승체험 프로그램이다. 인공 구조물은 특수 설계 및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 및 안전 관련 검사를 마쳤다.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포함해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전 차종을 체험할 수 있다.

올해는 새로운 코스를 추가해 더욱 실감나는 7가지 오프로드로 구성했다. 새로운 트윈 테라포드 코스는 높이 5.2m의 급경사 및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다. 계곡 바닥과 유사하게 도강하는 수로 주행 코스, 불규칙한 험로인 60cm 높이의 장애물이 설치된 범피 코스, 언덕 경사로 코스와 급격한 노면 경사 변화를 체험하는 시소 코스 등 실제 오프로드 주행 상황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안전하면서 재미있는 주행이 가능하도록 전문 강사의 현장 교육은 필수 코스이다. 모든 참가자들은 전문강사의 시범주행과 랜드로버의 다양한 기능 및 주행요령에 대한 교육을 받은 후 직접 운전할 수 있다.

코스 체험을 통해 고객들은 랜드로버의 대표적인 첨단 주행 기술을 확인한다. 주행 방향에 따라 위치한 각 코스를 완주하면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 급경사 코스에서 안전운행을 돕는 내리막길 주행장치, 차체 기울임을 최소화 시켜주는 다이내믹 리스폰스 등 랜드로버가 자랑하는 첨단 기술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

창원(4일)을 시작으로 부산(7일), 대구(10일), 대전(16일), 서울(18-21일), 광주(24일), 전주(27일) 순으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에 방문 및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