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미쉐린 타이어 “써보고 불만이면 환불”

구매후 만족하지 않으면 100% 환불해주겠다.

미쉐린코리아는 미쉐린 프라이머시 3 혹은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3를 구매한 고객이 사용후 만족하지 못하면 50일 이내에 100%환불해주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미쉐린 공식 판매 대리점에서 타이어 구매후 간편하게 전화 한통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고객만족 프로그램에 해당하는 미쉐린 제품들은 안전, 수명, 연비를 모두 보장하는 제품으로 아우디 A4, A5, A6, 메르세데스 벤츠 E63 AMG, S클래스, 볼보 V60, 폭스바겐 뉴 골프 등의 차량에 기본 장착(OE)으로 채택되어 있고 16인치부터 19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공급된다.

미쉐린타이어는 또 제품 후기를 공유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7일까지 미쉐린타이어 제품 사용 경험을 공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미쉐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미쉐린 타이어와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 드라이빙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미쉐린타이어는 매년 말레이시아 세팡 F1 서킷에서 다양한 종류의 차량과 포뮬러 머신을 직접 운전해 볼수 있는 미쉐린만의 ‘미쉐린 파일럿 익스피리언스’를 운영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발되면 해당 드라이빙 체험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