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딜러의 AS 직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26일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8개 공식 딜러사의 애프터 세일즈(AS) 부문 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유나이티드 AS 원’ 행사를 개최했다. BMW 그룹 코리아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올해 처음 시작된 이번 행사는 전국 BMW와 MINI 딜러사의 AS 부문 임직원과 가족 1,7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 가족들은 트랙 주행과 오프로드 동승 체험, 주니어 캠퍼스, 키즈드라이빙스쿨, 투어 등 드라이빙 센터의 프로그램 경험과 함께 협동 스포츠 게임, 딜러사 별 대항 게임 등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AS는 자동차는 물론 고객 마음까지 헤아리며 고객 만족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며, “향후 성공적인 20년을 위해서 딜러 서비스 네트워크의 직원들이 더욱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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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