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모터사이클 ‘골드윙 F6B’ 2015년형 모델을 출시했다.
혼다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타일리시 투어러 ‘골드윙 F6B’의 2015년형 모델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30일 밝혔다. 2015년형 골드윙 F6B는 뛰어난 퍼포먼스와 승차감, 안정성을 자랑한다. 이번 2015년형 모델은 골드윙에만 적용되었던 전동 리버스 시스템과 크루즈 컨트롤을 추가로 탑재해 주행 안정성과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40주년 기념 모델로 새롭게 태어난 2015년형 골드윙 F6B는 40주년 기념 로고를 적용했다. 새로운 매트 블랙 색상과 더불어 머플러에도 블랙 색상을 적용했다. 가격은 이전 모델 대비 200만원 인하된 2,95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골드윙 F6B는 수평대향 6기통 1,832cc의 엔진을 탑재하여 부드럽고 강력한 출력을 자랑하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경쾌한 주행 성능으로 저속 주행과 코너링 시에도 놀라운 균형과 민첩성, 조작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전후 연동의 최첨단 Dual C-ABS(Combined-Antilock Brake System)가 적용되어 다양한 노면상황에서 뛰어난 제동 성능을 발휘한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골드윙 F6B는 골드윙의 프리미엄 성능과 함께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모델로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에게 특히 주목 받는 제품”이라며, “이번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사양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게 되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