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개최

쉐보레가 18일과 19일 경기도 양평의 한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

쉐보레는 추첨으로 선정된 100가족 400여 명을 초청했다. 캠핑은 ‘쉐보레 그리고 캠핑 이야기’를 주제로 블랙야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 쉐보레는 새로운 캠핑 트렌드인 글램핑과 루프탑 텐트 캠핑을 함께 마련하고 쉐보레 트랙스와 올란도, 캡티바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를 전시,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1박 2일간 캠핑 전문가의 캠핑 강의 등 가족과 캠핑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 및 맨손 송어잡기, 바비큐 파티와 같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즐기며 가을 정취가 어우러진 주말을 보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탁월한 경제성과 더불어 가족여행과 레저 활동에 최적화 된 트랙스와 올란도, 캡티바를 오토캠핑이라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더욱 풍성하고 다양하게 선보이고자 한다”며, “쉐보레는 지속적으로 우수한 RV 차량을 선보이며 오토캠핑과 같은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