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가 ‘BMW 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열었다.

BMW 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는 전문 상담사가 제품 구입, 서비스 센터 연결, 불만 접수, 프로모션과 이벤트 관련 문의 등 BMW 모터사이클에관련한 모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BMW 모토라드 코리아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BMW 모토라드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받은 모든 고객을 대상을 시행되며, BMW 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의 전문 상담사가 해당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질문하는 해피콜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