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가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9월 26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되는 ‘MIN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는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MINI의 모델들을 실제 레이싱 트랙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3시간씩 총 3번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가하는 MINI 팬들은 직접 MINI를 타고 평소에 경험하기 힘든 국제자동차연맹(FIA) 규격의 MINI 드라이빙 센터 트랙을 직접 주행하며 마음껏 MINI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문 레이싱팀의 오프로드와 ‘원형’ 코스 택시 드라이빙 체험을, 미끄러운 노면에서 안정적이고 날카로운 핸들링을 경험할 수 있는 ‘다이내믹’ 코스 프로그램을 통해 MINI 특유의 고카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 프로그램은 강력한 옵션사양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출시된 뉴 MINI 컨트리맨의 역동적인 언베일링 퍼포먼스다. MIINI 드라이빙 센터에 조성된 오프로드 체험코스에서 뉴 MINI 컨트리맨의 강력한 ‘ALL4’ 사륜구동 시스템의 기술력과 주행 성능을 직접 만날 수 있다. 행사에 함께 참가한 가족 고객들을 위해 야외 바비큐 파티, MINI 드라이빙 센터와 MINI 브랜드관 관람과 더불어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주니어 캠퍼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MIN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 행사 참가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각 딜러사의 MINI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청자 1인 외 동반 성인 1인과 어린이 2인까지 총 4명까지 한 팀으로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팀 당 1만원이다.

MINI Driving Experience 2014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