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K7 고객 K 호텔에서 ‘젠틀맨 어워드 파티’ 열어

K7을 타는 신사들이 K호텔에 모여 파티를 즐긴다.

기아자동차는 K7 멤버십 고객과 일반고객 100쌍을 9월 20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 호텔 서울'(구 서울교육문화회관) 로 초청해 ‘K7 젠틀맨 어워드 파티’를 연다. 파티는 지난 8월부터 한 달 간 K7 멤버십 고객 및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달 간의 맞춤형 헬스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한 바디라인을 완성하도록 기아차가 진행했던 ‘젠틀맨 에너자이징 클래스’의 일환. 파티는 도전자들을 축하하고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기아차가 마련했다.

행사 당일 기아차는 ‘젠틀맨 에너자이징 클래스’ 도전자들 중 상위 7인의 시상식, 초대 가수 울랄라세션의 공연, 인바디 측정 및 트레이닝 상담, 에너자이징 테마 게임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파티에 참석한 고객 100쌍에게 각각 커플 화장품을 한 세트씩 증정하고, 사전 투표에서 수상자를 맞춘 고객과 베스트 커플, 게임존 참여 고객 등에게 각종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티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9월 5일(금)부터 14일(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도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 문구를 작성하면 된다. 기아차는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K7 멤버십 고객 70명, 일반고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5일(월)에 발표하며,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파티에 참석할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