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9월 K3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키 기능을 탑재한 ‘K3 워치’ 1,500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K3 워치’는 젊고 역동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됐다. 기아차는 스포티한 다이얼 디자인을 바탕으로 3시를 ‘K3’로 시각화하고,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색상을 기본으로 레드 초침을 사용하는 등 ‘K3 워치’에 감각적이고 멋스러운 K3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냈다. ‘K3 워치’는 문 열림/닫힘, 트렁크 열림, 시동 걸림 등의 스마트키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K3 워치’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K시리즈 사이트(http://kseries.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개인정보 및 9월 출고한 차대번호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하다. 기아차는 선착순으로 응모한 1500명에게 ‘K3 워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차종 제한이 있고 버튼 시동 스마트키 옵션 차량 구매자만 응모할 수 있다.

K3watch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