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쌍용차, 몽산포에서 음악과 함께하는 가족 캠핑 개최

쌍용차가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 참가자를 모집한다.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은 쌍용차 보유고객 및 신규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9월 20일(토)부처 21일(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개최한다. 오는 9월 15일(월)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16일에 발표한다.

이번 행사는 쌍용자동차가 올해로 세번째 개최하는 이벤트로 뮤직 아티스트를 초청해 ‘8090 작은 음악회’ 및 ‘드림나잇 뮤직 콘서트’ 등을 열어 참가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의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형조브볼, 워터건 등 참가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존, 추억의 과자 및 뽑기 만들기 등을 통해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레트로존,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한 프리마켓존 등을 마련한다. 코란도존에서는 다양한 레저 용품과 함께 특색 있는 오토캠핑과 함께 레저 생활을 제시하고, 무상점검서비스도 함께 이루어 진다.

어린이(유아) 안전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글로벌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인 페도라 카시트를 캠핑행사 이전일부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사전 무상대여 해주는 ‘Kids Safety 캠페인’도 함께 실시 한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총 200가족(800명/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며, 캠핑 장비를 준비하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렌탈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