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푸조 모바일 서비스 앱 선보여

푸조가 모바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22일, 푸조 모바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이용하면 고객들은 GPS를 이용해 가장 가까운 푸조 서비스센터 찾기와 정비 이력 조회가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다. 정비이력조회는 실제 차량 소유주 일치 여부 확인을 위해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인증이 필요하며, 정비 예약은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한불측은 설명했다.

푸조 고객들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프로모션, 캠페인, 신차 정보 등 푸조의 다양한 소식을 손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게 됐다. 푸조의 ‘차량 경고등 설명’과 같은 평소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던 차량 조작 방법에 대한 정보도 다수 제공한다. 이 밖에도 푸조 관련 인기 동영상과 드라이브 코스 및 전국 맛집에 대한 정보까지 담았다.

한불모터스는 오는 8월 21일까지 한달 간 푸조 모바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조 모바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에게 USB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예약 하고 푸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엔진 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 1회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푸조 모바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용이 먼저 출시되며, 플레이 스토어에서 ‘푸조 서비스’를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은 8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