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기차 엑스포 조직위원회와 한국교통연구원이 업무협약을 맺고 정보 및 인적교류에 나서기로 했다.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대환)와 한국교통연구원(원장 김경철)은 2014년 7월 18일(금) 오전 11시 30분 제주테크노파크(벤처마루) 5층 회의실에서 업무협약 체결식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내년 3월 6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제2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를 위한 정보 및 인적 교류와 홍보 등의 업무에 있어 긴밀하게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대환 조직위원장은 “양 기관의 협력으로 좀더 내실 있는 제2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를 개최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친환경적인 미래를 그 비전으로 하는 양 기관이 더욱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2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2015년 3월 6일부터 15까지 총 10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국회신재생에너지연구포럼,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주최하고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여 열릴 예정이다. 제2회 엑스포에서는 산업전시회와 전문 컨퍼런스는 물론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향후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MICE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noname01evexpoevexpo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