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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내수판매 6만9천대 달성 결의

쌍용차가 ‘2014 하반기 국내 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열었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는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임직원 단합을 도모하는 ‘2014년 하반기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5일 열린 이번 행사는 국내영업본부 임직원 외에도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오토매니저 등 관련 부문 임직원 전원이 참석할 수 있도록 전국 주요 지역본부별로 일제히 실시됐다.

참가자들은 어려운 영업환경 극복을 위해 각 지역본부별로 결의문을 채택하는 등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상반기 우수 대리점 및 우수 오토매니저 시상과 함께 상반기 실적보고, 하반기 운영계획 발표, 회사 현황 및 비전 설명, 등반대회, 체육대회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쌍용자동차는 지난 상반기 ‘뉴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등 주력 모델의 내수 판매가 호조를 보이면서 전년 누계 대비 13.5% 증가한 3만 3,235대를 판매했다. 하반기에도 고객 체험행사 등 다양한 시장 밀착형 전략 운영과 함께 브랜드 역량 강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올해 목표인 내수 6만 9,000대를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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