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불스원, 부산모터쇼 유일의 용품업체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이 부사모터쇼에 참가한다.

불스원 (대표 이창훈)은 5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총 10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참가하여 엔진케어부터 에어케어, 글래스케어, 서피스케어, 악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총 5개의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자동차 관리 용품들을 선보인다. 자동차 용품 업계에서 유일하게 참가하는 불스원은 ‘I Love My Car’라는 주제 아래 운전자들이 직접 자동차를 관리하는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도록, 자동차 관리에 대한 다양한 제품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불스원은 이번 전시회에서  불스원샷,  불스파워, 레인OK 발수제,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폴라패밀리,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등 자동차 관리를 위한 용품들을 모두 전시한다. 노벨화학상을 받은 ‘풀러렌’이 함유되어 합성오일 대비 30% 향상된 마모 감소율을 자랑하는 리뉴얼된 불스파워와 수입차 전용으로 새롭게 선보인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등 최근 출시한 신제품들을 대거 출품한다.

비구면 누진 다초점(PMF- Progressive Multifocal) 특허기술을 상용화한 제품으로 거울이 점진적으로 휘어지도록 설계되어 넓은 시야확보는 물론 왜곡현상이 없는 신개념 사이드미러인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일반 사이드미러와 비교해볼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해, 그 차이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