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 New A-Class 시승 이벤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4월 한 달간 The New A-Class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30일까지 전국 28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The New A-Class 시승 이벤트는 젊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 온라인을 통해 원하는 전시장과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최초로 야간에 진행되는 나이트 테스트 드라이브와 젊은 고객층이 많은 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스마트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도 진행한다.

The New A-Class 나이트 테스트 드라이브는 4월 14일부터 19일까지 4개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강남, 강서 목동, 삼성, 분당 정자)에서 진행되어, 젊은 직장인들이 퇴근 후에도 The New A-Class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4월 16일, 18일, 23일, 25일에는 점심시간을 활용해 편리하게 The New A-Class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 이태원, 여의도 일대에서 스마트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he New A-Class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희망하는 전시장과 시간대를 선택해 시승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스마트 테스트 드라이브의 경우 별도의 신청 없이 해당 지역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다.

The New A-Class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A Book(노트패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럭셔리 손목시계, 리모와 여행 캐리어, 스포츠 선글라스, 플레이스테이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The New A-Class

박창완 pcw2170@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