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대표이사 김진홍)는 14만 그린카 회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그린카 앱을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그린카는 앱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디자인을 강화하여, 로그인 없이도 그린카 이용안내 및 이벤트, 할인상품 등의 다양한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 편의에 따라 예약시간 중심의 ‘내 스케줄’과 예약장소 중심의 ‘내 근처’ 메뉴로 구분,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그린카는 카셰어링 에티켓 문화 발전을 위해, 이전 사용자의 차량이용 상태를 평가하는 ‘칭찬하기’ 기능을 추가했다. 칭찬점수를 많이 받거나, 칭찬하기 참여도가 높은 그린피플(그린카 이용고객)에게는 ‘그린리더’라는 호칭과 함께 매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플을 이용해 차량상태 사진을 전송하는 기능과 차량반납을 확인하는 기능을 추가했고, 이용자들끼리 이용정보나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그린댓글 메뉴를 만들어 이용고객간 소통이 가능하도록 했다.

그린카는 앱 리뉴얼을 기념, 4월 3일부터 23일까지 그린카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앱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월요일(4월 14일, 21일, 28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10명)과 그린카 3시간 이용권(9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린카, 모바일 앱 리뉴얼

그린카, 모바일 앱 리뉴얼

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