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의 공식 딜러사 코오롱모터스는 7년 만에 새롭게 출시되는 ‘더 뉴 MINI’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오롱모터스는 MINI 출고 고객에게 ‘코오롱모터스 MINI 펀 카드’(MINI Fun Card)를 발급해 주고, 4월 한달 간 기존 모델 출고 고객에게 MINI 신차교환보험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MINI 최초의 멤버십 카드인 ‘MINI 펀 카드’는 코오롱모터스를 통한 MINI 출고 고객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MINI 관련 AS, 7개 패션 브랜드(커스텀멜로우, 쿠론,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코오롱스포츠, 헨리코튼, 엘로드) 및 지역별 엄선된 파트너 사업장과 연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MINI 신차교환보험’은 차량 운행 중 3년 이내에 차량 간 사고로 인한 수리비용이 최초 차량 구입가격의 30%를 초과할 경우, 사고차량 반납을 전제로 동일모델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코오롱모터스 서초와 대구, 광주 등 3개 MINI 전시장에서 4월 한달 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적용될 예정이며, 이번 보험 프로모션은 ‘더 뉴 MINI’를 제외한 전 모델에 해당된다.

오는 4월 10일 공식 출시되는 더 뉴 MINI는 BMW 그룹의 기술력으로 새롭게 탈바꿈된 MINI의 3세대 모델이다. 트윈 파워(Twin Power) 터보 엔진 탑재로 강력해진 주행 성능, MINI 헤드업 디스플레이, MINI 커넥티드 시스템, LED 전조등 등 첨단 옵션이 장착됐다.

더 뉴 MINI

더 뉴 MINI

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