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브랜드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간,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쉐보레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신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6th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과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 및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캠핑 경품 페스티벌로 나뉘어 진행된다.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이후 6회째를 맞이한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5월 17~18일, 동양 최대 넓이의 백사장과 삼림이 어우러진 충남 태안군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블랙야크와 함께 버라이어티 오토캠핑 형식으로 진행되며, 고객 총 800여명(약 200가족, 1가족 4인 기준)을 초청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4월 7일부터 5월 7일까지 한달 동안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9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캠핑장비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버라이어티 캠핑 희망고객에 한해 루프탑 캠핑, 글램핑, 카라반 캠핑 등 쉐보레 RV 차량과 함께하는 다양한 유형의 오토 캠핑을 선보일 예정이다.
갯벌체험, 쉐보레가 빛나는 밤, 쉐보레 야간매점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쉐보레는 블랙야크와 공동으로 ‘캠핑 경품 페스티벌’을 진행,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 등 쉐보레 RV 출고 고객 및 구매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두 달 간 90만원 상당의 블랙야크 텐트 총 40동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추첨 결과는 5월 15일과 6월 12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내 쉐보레 차량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제품 30% 할인권 총 3만장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