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쉐보레, 2014년 프로야구 마케팅 시동

쉐보레 브랜드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NC 다이노스 등 프로야구팀과 함께하는 2014년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한다.

4년 연속으로 프로야구 후원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쉐보레는 올해에도 야구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전 경기 관람권을 증정하며, 야구경기 현장 사진을 쉐보레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쉐비 모먼트(Chevy Moment)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중교통 이용 고객을 위해 경기장과 근처 지하철, 버스 정류장을 연결하는 쉐비 리무진 서비스와 자가용 이용고객 대상 타이어 공기압 점검, 엔진오일체크 등을 제공하는 쉐비 세이프티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쉐보레 베이스볼 데이, SK와이번스 문학야구장

박창완 pcw2170@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