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입문 라이더 위한 ‘ABC 투어’ 진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방 거점 입문 라이더 대상으로 <ABC 투어>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ABC 투어>는 기본 안전 수칙부터 실전 라이딩 스킬까지 체계적으로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알파벳 순서처럼 단계적으로 교육을 제공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ABC 투어는 특히, 서울/경기 중심이 아닌 충청 및 경상도 중심으로 준비된 지역 거점 이벤트로, 해당 지역 라이더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첫 번째 ‘ABC 투어’는 지난 3월 8일(토)부터 1박 2일간 ‘할리데이비슨 대전점’을 거점으로 하는 충청지역 입문 라이더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다가오는 3월 16일(일)에는 ‘할리데이비슨 부산점’을 거점으로 하는 경남 지역 라이더 대상으로 1박 2일간 해당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투어 참가자에게는 최소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모터사이클 전문 스탭들을 배치해 이론 및 실전 강습을 제공한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업계 최초로 라이더들의 완벽한 할리데이비슨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구매 고객 대상 ‘라이딩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해부터는 예비 라이더 대상으로 ‘체험 연수’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