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전국 닛산 딜러사와 함께 우수 딜러 포상 및 동기부여를 위한 ‘닛산 우수 딜러 시상식’을 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3년 한 해 동안의 딜러들의 노고를 포상 및 격려하고 2014년 닛산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 전국 닛산 딜러사 사장단, 우수 딜러 직원과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우수한 성과를 거둔 영업사원을 선정 및 시상하는 ‘베스트 딜러 어워즈’와 ‘롤플레이 컨테스트 어워즈’도 함께 진행되어 의미를 더했다.

‘베스트 딜러 어워즈’에는 닛산의 신창 모터스 권혁기 본부장이 ‘베스트 딜러 본부장’으로 선정됐으며,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와 딜러 재무관리 능력 및 업무 프로세스 향상에 기여한 직원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파이낸스’ 부문 총 25명의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격려금이 증정됐다.

세일즈 컨설턴트의 전문성 제고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롤플레이 컨테스트 어워즈’도 진행됐다. 작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3개월에 걸쳐, 닛산 차량을 판매하는 상황을 연출하여 고객을 맞이하는 준비과정부터 응대과정, 사후관리까지 총 3단계 6개 항목 등을 평가하여, 우승은 프리미어 서초지점팀, 준우승은 프리미어 강남지점팀, MVP는 대구지점의 정경민과 황수환 세일즈 컨설턴트가 각각 수상했다.

닛산, '우수 딜러 시상식'

닛산, ‘우수 딜러 시상식’

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