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파노라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며, 최대 9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파노라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런칭을 기념하여 풍성한 3월 판매 조건을 발표한다고 3일 밝혔다.
SM5와 SM7에 한정해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파노라마 컬렉션’은 파노라마 선루프를 기본으로 한 스타일에 다양한 편의사양을 묶어 SM5는 최대 95만원, SM7은 최대 84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노라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에는 골든 리프 엠블럼이 장착되며, BOSE 오디오,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 하이패스 시스템, LED 라이트닝 패키지, 18인치 럭셔리 블랙 하이글로시 투톤 알로이 휠 등이 선택적으로 제공된다.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프로그램의 런칭을 기념하여 SM5 최대 50만원, SM3 최대 40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SM7은 최고급 블랙박스 또는 해피케어 4년 연장 무료 혜택을, QM5는 LED 룸램프 풀셋트를 무료 제공하는 등 차종 별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업계 최초로 택시전용 서비스 전문점을 선보인 것에 이어, 개인 택시 구매 시 1% ~ 3%의 최저 금리 할부를 제공하여 보다 적극적으로 택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