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개성 넘치는 색상과 디자인의 데칼 및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차별화된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쉐보레 스파크(Chevrolet Spark) 비트(Beat)와 팝(Pop) 에디션 모델을 오는 2월부터 본격 판매하며, 금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스파크 비트 에디션은 일렉트로닉 음악에서 받은 영감을 형상화 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바디 데칼로, 차량의 전면 후드부터 후면 범퍼까지 장식해 스파크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돋보이게 한다.
비트 에디션은외관 데칼과 동일한 패턴의 그래픽을 실내 디자인에 적용하는 한편, 블랙과 화이트 외장 색상에는 실버 컬러, 레드 외장 색상에는 레드 컬러의 인테리어 데코레이션을 조합해 한층 통일감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스파크 팝 에디션은 싱글 기어(single gear) 자전거의 직관적인 구동성능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모티브로 사이드라인 하단부의 악센트 데칼, 라디에이터 그릴,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스포일러 등 차량 곳곳에 강렬한 레드 또는 그린 컬러 액센트를 적용했다.
팝 에디션은개성 넘치는 외관 디자인과 어울리는 컬러 포인트를 센터페시아와 플로어 매트 등 주요 인테리어 요소에 적용해 한층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스파크 비트 에디션과 팝 에디션은 각각 그레이와 블랙 컬러를 적용한 15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알로이 휠을 기본으로 채택해 세련되고 모던한 디테일을 선보인다.쉐보레 스파크 비트 에디션은 블랙, 화이트 및 레드 외장 컬러, 팝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외장 컬러로 출시되고 가격은 1,219만원(수동변속기 기준)이며, 자동변속기 선택 시 130만원이 추가된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