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쌍용차, ‘2013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는 14일,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3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3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는 15일(화)부터 18일(금)까지 울릉도 및 인천 옹진군 지역의 대청도, 백령도에서, 22일(화)부터 25일(금)까지 전남 완도 지역의 6개 섬(약산도, 고금도, 신지도, 노화도, 소안도, 청산도) 등 전국 9개 도서지역에서 쌍용자동차 전차종(단, 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기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각종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 및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와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도서지역 고객들이 주로 어업과 농업에 종사하는 점을 고려해 생업에 지장이 없도록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2002년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다”며 “정비 서비스가 취약한 지역에 대해서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고객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쌍용자동차는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도서지역 무상점검서비스 외에 매년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으며, ‘2013 하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 문의 하면 된다.  

박창완 pcw2170@autoid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