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닛산, 무상점검 서비스 및 이벤트 실시

닛산이 추석을 맞이하여 무상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9월 2일(월)부터 17일(화)까지 ‘닛산 추석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며, ‘투윅스 온라인 시승 이벤트’와 ‘9월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고 밝혔다.
 
성수, 양재, 일산, 인천, 분당,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9개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추석을 맞이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향길을 위해 준비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및 워셔액, 냉각수 등을 점검하고 무상으로 보충받을 수 있으며,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등 일부 소모성 부품 교환 시 10%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 제외).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하며, 유상 수리 고객 전원에게는 다용도 손가방을 증정한다.
 
닛산은 9월 한 달 간 금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알티마(ALTIMA)’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로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 시 20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큐브(CUBE)’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로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 시 10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로그(Rogue)’와 ‘무라노(Murano)’, ‘370Z’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25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닛산은 9월 1일(일)부터 14일(토)까지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에 브랜드 대표모델을 협찬하는 것을 기념하여,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FUJI ‘인스탁스 미니8’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증정한다.
 
닛산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안전한 귀향길을 지원하고,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닛산 대표차량들의 강력한 성능과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