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스피라 파이널랩 2차전, 서울오토살롱에서 공식 개최

어울림모터스㈜ (최주환 사장)와 한명전기㈜ (설진태 대표이사)는 ‘2013년 서울오토살롱’에서 ‘스피라 파이널랩 챔피언쉽 시리즈 2차전 (SPIRRA FINAL LAP CHAMPIONSHIP Series 2)’을 공식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랩(FINAL LAP)’은 어울림모터스가 최초로 선보인 레이싱 시뮬레이터로, 서울오토살롱에서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어울림모터스 스피라의 첫 공식 대회이다.
‘파이널랩’은 실제 스피라의 운전석을 기계에 적용하여, 인테리어, 핸들 높낮이 조절, 핸들 진동 및 저항 지원, 실차와 동일한 페달 답력을 제공하여 실제로 운전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 ‘스피라 파이널랩 챔피언쉽 시리즈’는 ‘파이널랩’ 레이싱 시뮬레이터에 탑승하여 실제 레이스와 동일한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스피라 파이널랩 챔피언쉽 시리즈 2차전’ 예선전 및 특별 이벤트전은 7월11일부터 14일 오전까지 진행되며, 최종 결선전은 7월14일 오후에 랩퍼 MC 스나이퍼, 범키 등의 축하 공연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7월13일에는 ‘파이널랩’ 신규 프랜차이즈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가 컨퍼런스 홀에서 진행된다.
 
2차전 온라인 접수는 서울오토살롱 홈페이지 파이널랩 2차전 링크에 접속 또는 스피라 파이널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자 선착순 50명에게는 서울오토살롱 입장권이 발송된다. 현장에서도 참가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경기 방식은 예선과 결선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시상식 (1등 200만원, 2등 100만원, 3등 50만원)까지 모두 대회 중계 방송 영상으로 녹화되어 ‘파이널랩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