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 위로몇 개의 컨테이너를 쌓을 수 있을까. 한국지엠이 중형세단 말리부의 안전성을 알리기 위해 충격적인 영상을 준비중이다.
한국지엠은 말리부의 안전성을 보다 쉽고 흥미롭게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제작한 티저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쉐보레 말리부의 루프 강성을 눈으로 극명하게 확인하기 위해 한국지엠은 인천 연안부두 컨테이너 집하장에 특수 세트를 마련, 말리부 차량 위에 대형 컨테이너를 쌓아 올리는 시험을 진행하고 그 과정을 촬영한 것.
메인 영상에 앞서 예고편으로 공개된 18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이번 테스트의 규모나 방식을 맛보기 식으로 보여주고 있다.이번 시험을 위해 3.9톤의 대형 컨테이너와 대형 H빔, 최신 헬리캠 등의 설비가 동원됐다.‘Safety First, Malibu’라는 제목의 메인 영상은 25일 전격 공개된다.이번 실험에 앞서 지난해 11월말, 한국지엠은 1.5톤에 이르는 쇠공을 말리부 측면에 강타하는 측면직각 충돌시험을 진행한 영상을 공개, 7일만에 조회수 1백만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말리부의 안전성을 확인시킨 바 있다.
티징 영상은 다음 팟(http://tvpot.daum.net/v/v30b6LWRoLNo7ztVo5sn2U2) 등 포털사이트의 동영상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