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캠리,프리우스 프로모션실시

Last Updated: 2013-01-03
토요타 브랜드는 3일 ‘캠리’와 ‘프리우스’를 비롯, 토요타 브랜드의 1월 대고객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우선 토요타 구매고객들이 선정한 ‘2012 올해의 차’에 뉴 캠리(하이브리드 포함)와 ‘프리우스’ 의 2012년형 구매 고객에게는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의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혹은 현금 구매시 각각 200만원, 1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시에나의 경우,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의 저리(3.75%) 운용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현금 구매시에는 1백만원의 주유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벤자의 경우 36개월 저리(4.9%)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 가능하며, 현금 구매시에는 100만의 주유권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 과거 토요타/렉서스 오너의 직계가족이 구매할 경우, 전 차종을 대상으로 50만원 주유권 이 제공된다.
 
한편 토요타 브랜드는 이날 개별소비세 인하혜택이 지난해 연말로 종료됨에 따라, 새롭게 수정된 가격을 발표했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

latest video

news via inbox

Nulla turp dis cursus. Integer liberos  euismod pretium faucibua

[fusion_form form_post_id=”450″ hide_on_mobile=”small-visibility,medium-visibility,large-visibility”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