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쉐보레 서비스 내년에도 1등 다짐

한국지엠이 서비스 고객만족도 2연패 결의를 다지는 ‘쉐보레 넘버원 서비스 페스티벌’을 열었다.

한국지엠은 ‘쉐비 케어 3-5-7’ 서비스로 올해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 1위를 오른데 이어 내년에도 2년 연속 1위 달성을 위한 결의 대회를 가졌다. 한국지엠은 5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을 비롯, 회사 관계자와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임직원 등 1,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쉐보레 NO.1서비스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난 9월,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였다.

호샤 사장은 “국내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는 ‘쉐비 케어’와 같은 혁신적인 서비스와 서비스 네트워크 전 임직원의 투철한 서비스 정신이 결합돼 얻은 결과”라며, “한국지엠은 내년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쉐비 케어 서비스’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날 호샤 사장은 전국의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엄격한 내부평가를 통해 선발된 49개의 고객 서비스 우수 지역본부와 사업장에 대해 시상했다.

한국지엠은 이날 전체 행사 참가자의 뜻을 모아 ‘쉐비 도네이션’을 실시하고, 정성껏 마련한 ‘사랑의 쌀 100포대’를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을 통해 아동 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