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베트남 하노이 지점 개점

Last Updated: 2012-11-29

kt금호렌터카(대표이사 이희수)는 베트남 하노이에 2호점을 개점한다고 29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는 지난 2008년 3월 업계 최초로 베트남 호치민에 1호지점을 개설했었다.

베트남은 연간 6~7%의 경제성장률을 보이는 성장잠재력이 풍부한 시장으로 다국적 및 한국기업들의 진출이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다.

베트남 현지에서 차량 사용을 위한 렌터카 수요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kt금호렌터카 베트남법인은 베트남 실정에 어두운 진출기업에게 차량 구매부터 세금관련 서비스까지 한번에 처리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베트남 현지에 맞는 효율적인 차량 운영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2013년부터는 베트남의 자동차 보유세가 신설될 것으로 예고되어 베트남 시장의 렌터카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대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kt금호렌터카는 호치민, 하노이 지점을 중심으로 현지화를 강화, 현지 기업 및 베트남 진출 다국적 기업을 위한 영업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창완pcw2170@autodiary.kr

latest video

news via inbox

Nulla turp dis cursus. Integer liberos  euismod pretium faucibua

[fusion_form form_post_id=”450″ hide_on_mobile=”small-visibility,medium-visibility,large-visibility”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