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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뉴 SM5 사전 마케팅 돌입

르노삼성차가 신형 SM5 사전 마케팅에 돌입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30일부터 SNS를 통해 11월 출시될 뉴 SM5 플래티넘의 주요 사양과 디자인을 차례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에 나선다. 뉴 SM5의 경쟁력 있는 사양과 편의장치, 디자인 등을 차례로 공개하면서 시장의 관심을 끈다는 전략이다.

르노삼성차는 30일,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BSW: Blind Spot Warning System)과 고급형 타이어 공기압 자동감지 시스템 (Hi-Line TPMS: Tire Pressure Management System)을 사전 공개했다. 국내 중형 세단 최초로 뉴 SM5 플래티넘에 적용되는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은 차량 주행 시, 좌우 사각 지역에서 차량이나 물체가 접근할 때 이를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기능으로 차선 변경 시 충돌사고 예방에 도움을 주는 최첨단 안전 편의기능이다. 동급최초로 뉴 SM5 플래티넘에 적용된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은 11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SM7 13년형 모델에도 함께 적용될 예정이다.

뉴 SM5 플레티넘에는 가솔린 전 모델에 고급형 타이어 공기압 자동감지 시스템(Hi-Line TPMS)이 기본 사양으로 적용된다. 고급형 타이어 공기압 자동감지 시스템은 각 바퀴에 내장된 센서를 통해 타이어 공기압의 적정 여부를 측정하고 공기압 부족/타이어 파열과 같은 상황을 운전자에게 수치로 알려주는 최첨단 예방안전 시스템이다. 단순히 타이어의 문제 발생을 알려주는 것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디스플레이를 통해 어느 타이어가 문제가 있는지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고급형이라고 르노삼성측은 강조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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