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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비 이상하면 문의하세요” BMW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수리내역 및 비용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BMW 인보이스 핫라인’을 개설한다.

‘BMW 인보이스 핫라인’은 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부품 가격, 공임 및 수리 범위의 적정성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직접 온라인을 통해 문의하면 이에 대한 답변과 함께 오류 발생시 환불 처리를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고객이 ‘BMW 인보이스 핫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수리 내역과 비용에 대한 문의사항을 질의하면 최대 5일 이내에 질의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다. 문의대상은 고객이 직접 비용을 지급한 유상 수리에 (보험, BSI, 보증 제외)한하며 명세서(인보이스) 발행 후 3개월 이내의 부품 가격, 공임 및 수리 범위 적정성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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