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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고객이 서비스 평가한다.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BMW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평가할 100명의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을 모집한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BMW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해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BMW는 신차 구입 후 1년에서 4년 이내, 주행거리 8만km 이내의 BMW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BMW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선발, 평가단을 구성한다. 신청은 오는 9월 21일까지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에 등록하거나, 지원 신청서 작성 후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10월 5일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로 확인할 수 있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활동기간은 2012년 10월부터 2013년 6월까지이며,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중 지정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전체 서비스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평가(2회), 고객 좌담회(1회)에 참여하게 된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외부 전문 조사기관이 평가단 선정 및 운영을 진행하도록 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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