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니폼에 쉐보레 로고가 노출된다.

맨유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된 쉐보레가 오는 2014 시즌부터 맨유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가 됐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30일(미국 현지 시각), 발표를 통해 맨유 클럽 134년 역사에 다섯 번째가 될 향후 7년 간의 장기 유니폼 스폰서 계약 체결을 밝혔다. 맨유는 지난 2010 시즌부터 4년간 미국계보험사인 Aon과 유니폼 스폰서 계약을 맺고 있다.

앨런 베이티 GM 북미 영업∙서비스 총괄 부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맨유 구단과 쉐보레 브랜드가 지닌 가치의 접점을 찾게 되어 기쁘다”며, “구단의 전설적인 명성과 6억5천9백여만 명의 클럽 팬이라는 숫자 그 이상의 가치가 쉐보레의 100년 전통 브랜드 역사, 그리고 열광적인 고객문화와 함께 어울리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