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7월 16일부터 7월 27일까지 2주간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2012 아우디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아우디는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전구류,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해 준다. 유상 수리할 경우엔 부품 가격을 10% 할인해 준다.

아우디 코리아는 하계 휴가가 집중적으로 몰리는 7월 26일부터 8월 4일까지 해외 및 국내에서 휴가를 보내는 아우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여름철 특별 고객 케어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해외 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발렛 서비스, 차량점검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가 포함된 ‘에어포트 서비스’를 인천국제공항에서 무상으로 제공한다.주차비용 외 기타 발생 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사전 예약기간인 7월 13일부터 7월 25일 까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080-767-2834)로 예약한 고객에 한해 하루 40명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국내에서 하계 휴가를 보내는 고객에게는 휴가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긴급한 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하여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 및 견인 서비스를 보증기간을 불문하고 전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사고차량은 제외된다. 이에 따라 아우디 고객이면 누구나 해당 기간 중 차량 관련 긴급 상황 발생 시 아우디 고객지원센터(080-767-2834)를 통해 긴급출동서비스 및 견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