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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차 고객센터 부산으로 이전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7월 9일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 및 부산시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 공장(강서구 신호동 소재)에 새롭게 엔젤센터 이전을 완료하고 공식 업무시작을 알리는 오픈 행사를 가졌다.

르노삼성차 엔젤센터(고객 센터)의 부산으로 이전은 100석 규모의 신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하고, 또한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의 기업으로서 이번 고객센터의 부산공장 내 이전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가 한층 더 가까이 생산 접점에 전달되어 향후 제품 품질의 향상 및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르노삼성차 고객센터는 100명 규모로 고객의 문의 사항에 대한 안내, 불편사항 접수 및 고객 만족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부산에 위치한 공장내의 여유 공간에 100명 규모의 신규 인력채용과 약 9억 원의 시설투자를 통해 7월 이전을 완료 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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