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볼보코리아, 홈페이지 새단장

볼보코리아가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볼보는 1994년도 스웨덴 본사에서 수입차 업계 최초로 글로벌 홈페이지를 개설한 이래 그간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을 해왔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정보를 제공해왔으며 페이스북 오픈 및 모바일 앱 개발 등 온라인 및 디지털 부문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볼보의 새 홈페이지에는 볼보자동차의 발전상을 비롯해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다양한 액세서리, 2013년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모델 ‘The New V40’의 정보까지 볼거리와 읽을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모델별로 외관 및 시트의 컬러, 휠 디자인 등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차량을 꾸며볼 수 있는 가상의 ‘스타일링 하기’ 기능도 추가했다. 스타일이 적용된 차량을 월페이퍼로도 저장할 수 있다.

각 모델별로 선택할 수 있는 액세서리도 자세하게 게재하여 스타일리시한 차량 연출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홈페이지 상단의 ‘액세서리’ 문구를 클릭하면 플래시 이미지가 나타나는데, 마우스를 좌우로 이동시키면서 외관의 스타일링 패키지가 적용된 전후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하였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금번 홈페이지를 개선하면서 2013년도에 국내 출시 예정인 ‘더 뷰 V40’에 대한 정보도 갖췄다. 2012 제네바모터쇼에서 처음 선보인 V40은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모델로, 유선형의 날렵한 외관 디자인과 현대적 감각의 내부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여기에 세계 최초로 선보인 ‘보행자 에어백’을 탑재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보행자 에어백’의 작동 원리 등 자세한 내용을 동영상으로 소개하고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