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한국지엠, 맨유 중국 초청경기에 쉐보레 고객 초대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스폰서 체결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맨유 초청 경기에 쉐보레 고객을 초대한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차량 계약 및 출고를 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또는 상담 신청 후 시승 및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오늘부터 7월 11일까지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 20명(동반1인 포함 총 40명)에게는 2박 3일 상하이 여행권이 주어진다. 캠페인 당첨자는 7월 24일 중국 상하이로 출발해 25일 맨유 축구 경기를 관람한 후, 26일 귀국하게 되며 세부 일정은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쉐보레는 오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5만여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경품 복권을 지급하며,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 내 워터파크(블루캐니언) 2인 이용권 100장, 쉐보레 고급 골프 우산 1,000개 및 쉐보레 문구세트 50,000개가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