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한국닛산 온라인 소셜게임이벤트 진행

한국닛산이 온라인 소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2012 부산국제모터쇼 참가를 기념하여 5월8일부터 6월3일까지 약 한 달간, 온라인 소셜 게임 이벤트 <픽업 유어 큐브 프렌즈(Pick-up Your CUBE Friends)>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업 유어 큐브 프렌즈>는 소셜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페이스북과 연동되는 ‘소셜 게임(Social Game)’ 형태의 이벤트로, 닛산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참여자가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에 페이스북 친구들을 태워 부산국제모터쇼가 개최되는 벡스코를 향해 떠나는 여정을 그렸다. 제한 시간 3분 내 친구 3명을 태우고 도착하면 레이싱이 완료되며, 레이싱 중에 닛산의 무라노, 로그+, 370Z 등 자동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완료 시에는 게임에 참여된 친구들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관련 메시지가 자동으로 등록되어, 추가적인 확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싱 완료 후에는 닛산의 부산 모터쇼 참가 개요를 볼 수 있으며, 큐브 시승 신청까지 완료하는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SONY 3DTV(1명), 노트북(2명), 캠코더(2명), 디지털 카메라(2명)가 선물로 제공된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