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전국 지역 거점에서 K9의 출시 기념 VIP 초청 설명회를 가졌다.

기아자동차는 4일 서울 압구정 지점을 포함한 K라운지 9곳과 지역 대형 거점 13곳 등 총 22개 거점에서 지역별 VIP 1,100명(지점별 50명)을 초청해 신차 K9에 대한 설명과 차량을 살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기아차는 국내 최초로 적용된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어댑티드 풀 LED 헤드램프’, ‘후측방 경보시스템’ 등 K9에 탑재된 첨단 사양을 VIP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각 지점별 추천을 통해 이번 행사 참가 인원을 선정했으며 전국 22개 행사장에는 K9을 전시해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K9을 직접 살펴볼 수 있게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럭셔리 대형 세단 K9의 첨단 사양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한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여 고객 앞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일 출시 된 K9은 최첨단 사양과 함께 혁신적인 디자인, ▲최고출력 300마력(ps)의 3.3GDi 엔진 ▲최고출력 334마력(ps)의 3.8리터 GDi 엔진 등 두 종류의 고성능 엔진을 탑재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