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포르쉐 월드로드쇼 태백에서 개최

국내 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강원도에 위치한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포르쉐 고객 및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2012 포르쉐 월드 로드쇼(Porsche World Roadshow)’를 개최한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는 포르쉐 독일 본사에서 직접 주관하는 ‘포르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Porsche Driving Experience)’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전문적인 드라이빙 이벤트다. 본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독일에서 인증 받은 전문 강사진의 지도로 포르쉐 전 차종을 경험하는 기회를 갖는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 2012 진행을 위해 총 22대의 포르쉐가 독일에서 공수된다. 여기엔 스포츠카의 아이콘 911 시리즈를 비롯, 미드십 스포츠카 박스터∙카이맨, 4인승 럭셔리 세단 파나메라와 고성능 SUV 카이엔 등이 포함된다. 특히 올해 초 국내 출시된 신형 7세대 911 카레라 S와 파나메라 S 하이브리드 등 신차도 만날 수 있어 참가자들의 기대를 한층 불러 일으킨다. 독일에서 파견된 6명의 포르쉐 전문 강사들은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핸들링, 브레이킹, 슬라럼, 오프로드 드라이빙 등 프로그램에 따라 포르쉐를 더욱 짜릿하고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을 전수한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