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아우디, 분당에 대형 전시장 오픈

아우디가 분당에 대규모 전시장을 열었다.

아우디 코리아(대표:트레버 힐)는 아우디 공식 딜러인 에이엠모터스의 새로운 이름, 위본모터스(대표:기세도)가 경기도 분당지역에 국내 최대 규모의 새로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인 ‘아우디 센터 분당’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아우디 센터 분당’은 연면적 14,832㎡(4,487평) 규모에 지하 3층, 지상 4층으로 신축된 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차 판매/서비스 통합센터로 총 28대의 아우디 차량이 전시되어 있으며 100대 이상의 주차공간을 확보해 고객 방문 편의를 극대화시켰다.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총 세개 층으로 이루어진 ‘아우디 센터 분당’의 서비스센터는 아우디 센터 중에서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센터 내에는 총 36개의 워크베이가 설치되었고, 최소 월 2,000대까지 처리가능 대수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 대기시간을 최소화 시켰다.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방문 고객들이 카트 투어를 통해 아우디 최대 규모의 최첨단 서비스 시설을 직접 둘러볼 수 있는 등 보다 편리하고 신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센터 분당’을 포함해 전국에 18개 전시장과 19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