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렉서스 용인 광교 전시장 오픈

렉서스가 경기도 용인에 ‘렉서스 용인 광교 전시장’을 오픈했다.

렉서스 브랜드는 26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에 렉서스의 17번째 전시장인 ‘렉서스 용인광교’를 공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27일 밝혔다. 이 전시장은 렉서스 딜러인 센트랄모터스가 운영한다.

이번에 오픈한 ‘렉서스 용인광교’는 지리적으로 경부고속도로 수원IC에 인접하고 주변에 서울 – 용인간 고속도로가 통과하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 주변의 영통, 신갈은 물론 경기 남부지역에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명품 신도시’로 평가 받는 ‘광교 신도시’ 가 올해 말까지 2단계 사업을 완료하고 약 31,000가구 77,000여명이 입주할 계획에 있어, ‘렉서스 용인광교’를 통해 ‘명품 광교신도시’에 걸맞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렉서스의 명성을 적극 알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렉서스 용인광교’ 는 250.8 m² 면적의 지상2층(1층 쇼룸, 2층 사무실) 규모로 지난 12일에 국내 출시한 뉴 제너레이션 GS 를 비롯, 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서비스의 경우, 전시장으로부터 2km내에 위치한 ‘렉서스 수원 종합서비스센터(판금/도장/일반정비)’에서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컨셉트를 적용한 쇼룸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렉서스의 신규 쇼룸디자인 테마인 ‘그로브(Grove, ‘작은 숲’ 을 의미)’ 가 적용된 외관은 도심 속의 안락하고 편안한 작은 숲의 느낌을 연출하였다. 고객의 동선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레이아웃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렉서스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실내 인테리어는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뉴 제너레이션 GS의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전국적인 영업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며 “ ‘렉서스 용인광교’ 를 시작으로 올해 복수의 영업 네트워크 확대를 가시화 할 예정이며, 단순한 거점수의 확대에만 그치지 않고, 딜러자체 전문기술강사양성교육 등을 병행, 중장기 거점확대를 위한 종합적인 경쟁력 강화를 착실히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