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가 508 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해 동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508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508 Quality Time” 캠페인을 올 한해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푸조는 이 캠페인을 통해 508 오너들에게 세계적인 공연 초청은 물론 프랑스의 다양한 식도락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그 첫 순서로 오는 4일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보사노바의 뮤즈 ‘리사오노’ 내한공연 초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푸조는 이 내한 공연에 푸조의 프리미엄 세단 508 고객 50명을 초청한다. 리사오노는 ‘아이 위시 유 러브’, ‘프리티 월드’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였으며, 다양한 CF 및 영화 음악을 통해 국내에도 잘 알려진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Quality Time 은 508이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최상의 가치로 비단 차량 운전 시뿐만 아니라 고객의 모든 시간을 최고의 시간으로 만들어 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이러한 제품 가치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