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프리우스 시즌2 페이스북 마케팅 전개

한국토요타가 페이스북을 통한 소비자들과의 인터렉티브(Interactive) 마케팅에 나섰다.

한국토요타는 프리우스 시즌 2를 맞이하여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를 퀴즈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친근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3월 16일(금)까지 진행되는 ‘프리우스 골든벨’ 이벤트는 토요타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 ‘골든벨에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총 30개의 퀴즈를 풀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캐논데일 자전거를 비롯하여 총 71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1일(수) 토요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