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프리우스 시즌2 페이스북 마케팅 전개

한국토요타가 페이스북을 통한 소비자들과의 인터렉티브(Interactive) 마케팅에 나섰다.

한국토요타는 프리우스 시즌 2를 맞이하여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모델인 프리우스를 퀴즈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친근하게 배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3월 16일(금)까지 진행되는 ‘프리우스 골든벨’ 이벤트는 토요타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 ‘골든벨에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총 30개의 퀴즈를 풀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캐논데일 자전거를 비롯하여 총 71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1일(수) 토요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